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

기네스 등재 세계 제일의 게임센터 ‘UFO 에브리데이 교다점’

일전에 소개한 도쿄 근교 여행지 사이타마 교다시에 있는 오시성에 이어 마찬가지로 교다시에 있는 재미있는 장소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국도 17번을 타고 가면 만날 수 있는 이 곳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제일의 게임센터로 도쿄 근교 여행을 하는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인 장소랍니다. 도쿄 외곽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센터 UFO에브리데이 교다점, 이곳의 매력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보겠습니다.

기네스에 등록된 세계 제일의 게임센터 교다시 UFO EVERYDAY

치치부선 교다시역에서 택시를 타고 10분여를 달리면 국도 17호선의 큰 교차로에 있는 교다시 UFO 에브리데이가 보입니다.

만약 도쿄에서 출발한다면 JR다카사키선(高崎線)을 타고 후키아게역(吹上駅)에서 하차하고 도보 혹은 택시를 이용하면 쉽게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1

이곳은 2012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형뽑기(UFO캐쳐) 기계를 보유한 기네스에 등재된 세계 제일의 게임센터입니다. 약 300대 이상의 인형뽑기 기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수차례 방송과 잡지를 통해 소개된 일본 국내에서는 꽤 유명한 곳입니다.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2

위트가 넘치다 못해 약간 수상한 느낌을 주는 가게 안을 들어가 보면 소문대로 많은 UFO캐쳐(인형뽑기 기계)가 빼곡하게 들어서 있고, 방문했을 때가 평일 오후 2시경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많은 사람들이 있어 놀랐습니다.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3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에 있는 UFO캐쳐는 게임 한 회당 100엔, 2층은 8회에 100엔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4

이 게임센터의 매력을 꼽자면 우선 다른 곳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UFO캐쳐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2층에 있는 기계들은 무려 100엔으로 최대 8번 게임을 할 수 있어 주머니사정 걱정할 필요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두번째 매력은 다른 게임센터의 UFO캐쳐보다 상품을 뽑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게임센터의 UFO캐쳐의 집게의 힘 조절은 점내에서 조절이 가능한데 이곳은 거의 모든 UFO캐쳐 집게의 힘이 MAX 파워로 조절되어 있어 다른 게임센터의 UFO캐쳐가 7~8%의 이익률을 달성하고 있다면 이곳은 4~5% 혹은 1%의 이익률만을 달성하는 기계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 매력은 이 기계가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5

바로 보석의 원석을 뽑을 수 있는 UFO캐쳐입니다.

약 100종류의 정품 보석을 뽑을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1회 게임 단돈 100엔을 투자해 몇 만엔의 이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5

박스 위에 달린 고리를 집게로 집으면 되는데요 저는 알아주는 꽝손이라 3번(300엔) 시도해서 다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옆에 계시던 분은 네번 정도 시도하셔서 하나를 뽑으시더군요.
방송에 소개된 내용을 보니 방송 스태프가 5000엔의 자금으로 이 기계에서 천연 다이아몬드, 에메랄드를 포함 총 6개를 뽑았는데 보석 감정사에게 문의한 결과 모두 정품이며 게다가 보석의 품질또한 매우 좋아 6개의 보석의 가치를 무려 4만6000엔 이라고 감정 결과를 내 놓은 것을 보았습니다.

도쿄근교여행-사이타마-교다시-게임센터6

꽝손이라 포기말고 몇번 더 시도해 봤으면 좋았을텐데… 지금 생각하니 더 해볼걸이란 약간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주말이면 미니카 경주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고 하니 여러분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 색다른 추억을 남겨보세요!

UFO캐쳐 에브리데이 교다점 정보

[주소]
埼玉県行田市下忍644-1
[전화번호]
048-598-8649
[영업시간]
평일 12:00~24:00 토요일 10:00~24:00 일요일 10:00~23:00

사이타마 교다시 호텔 바로 검색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