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토로

도쿄 근교 당일치기 여행에 좋은 나가토로(長瀞)

나가토로(長瀞)는 어디?

나가토로는 사이타마현 북서부에 위치한 곳으로 강과 계곡을 중심으로 곳곳에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에서 전철을 이용한다면 JR다카사키선(高崎線) 쿠마가야역(熊谷駅)에서 치치부선(秩父線)으로 환승하여 나가토로역까지 갈 수 있습니다.
특히나 치치부선의 전철역들은 보통 JR노선과는 다르게 마치 일본 드라마나 영화에서 본 것 같은 작고 운치있는 역들이 많아 사진을 찍기거나 풍경을 감상하기 좋아 전차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도쿄근교여행-나가토로5

이와다타미 岩畳

도쿄근교여행-나가토로3

나가토로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뱃놀이 라인쿠다리(ラインくだり)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자 산과 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유명 관광 명소 입니다. 나가토로역에서 이와다타미까지 가는 길에 늘어선 상점가와 맛집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니 나가토로에 왔다면 이와다타미는 반드시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나가토로

이와다타미 주변 풍경들

도쿄근교여행-나가토로2

도쿄근교여행-나가토로6

도쿄근교여행-나가토로4

도쿄근교여행-나가토로9

호도산(宝登山)

호도산
나가토로역 앞의 큰길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호도산도 나가토로 여행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관광코스 입니다.

호도산이 지금의 유명세를 얻게 된 것은 지금으로 부터 1900년 전 12대 텐노(일왕)가 이곳에 방문하였을 때 부터 입니다.
일왕이 방문한 그 때 크게 산불이 났는데 그 불바다에서 들개들이 일왕과 그의 군대들을 도와 함께 산불을 껐고, 불이 다 소화되자 들개들도 함께 사라졌다는 전설이 남아 있는 산입니다.

그리고 그 때 일왕이 하늘에 감사하는 마음에 세운 신사가 바로 호도산 신사(宝登山神社)입니다.

호도산신사

호도산신사

산기슭에 둘러쌓인 곳에 위치한 신사는 여름이면 푸른 녹음에 둘러쌓여 싱그럽고 가을이면 선명한 붉은 단풍에 더욱 더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호도산에는 호도산 신사 외에도 가볼만한 곳이 있는데 바로 일본 원숭이와 일본 사슴을 볼 수 있는 호도산 소동물 공원입니다.

호도산 소동물 공원 (宝登山小動物公園)

특이하게도 이 동물원은 산 꼭대기에 위치해 있어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호도산 동물원 리프트

호도산 동물원 리프트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 내려다 보이는 나가토로의 풍경에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입니다.

호도산동물원경치

꼭대기에 도착해서 3분 정도 걸어가면 동물원의 입구가 보입니다.

호도산동물원입구

동물원에 들어가면 알파카, 공작새, 미니피그, 바다거북 기타 등등의 동물들과 이곳 동물원의 메인 스타, 일본 원숭이와 사슴도 볼 수 있습니다.

호도산동물원-원숭이

호도산동물원-사슴

귀여운 동물을 보는 것도 좋고, 호도산 소동물 공원의 주변에 매화나무가 가득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매화꽃을 감상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으니 2월~3월 매화철에 이곳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나가토로의 먹거리

나가토로에 방문한다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먹거리 중 하나는 아사미레조(阿左美冷蔵)의 천연빙수 입니다.

천연빙수

옛부터 기온이 낮은 나가토로에서 현재까지 천연얼음을 맛볼 수 있는 유일한 빙수가게가 바로 아사미레조 라고 합니다.
나가토로에 많은 천연 빙수가게가 있지만 모두 이곳에서 천연얼음을 받아서 만들고 있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곳으로
쌀쌀한 날씨에도 천연빙수를 맛보기 위해 모인 손님들로 가게는 늘 붐비고, 여름에는 1시간 정도 기다려야만 맛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10:00~17:00 (화요일 휴일)

■휴업기간 12월~3월

■평균예산 1000엔

마치는 말

나가토로신사

도쿄의 떠들썩한 분위기도 즐겁지만 약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나가토로에서도 일본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산과 강의 풍경 그리고 소바, 천연 빙수 등의 다양한 먹을거리를 비롯하여 산 속에 있는 동물원과 보는것만으로도 재밌는 뱃놀이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나가토로.
나가토로에서 여행을 하신다면 왜 일본 사람들이 가족 여행이나 데이트를 위해 나가토로에 방문하는지 금방 이해하시게 될 것 입니다.

치치부 나가토로 호텔 바로 검색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