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호텔2-센트럴호텔도쿄

도쿄 호텔, 센트럴 호텔 도쿄 (신주쿠)

도쿄 호텔, 센트럴 호텔 도쿄 (신주쿠)

JR신주쿠역 중앙 동쪽 출구에서 도보 1분에 있는 도쿄 호텔, 센트럴 호텔 도쿄는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 있어 쇼핑, 관광, 비즈니스에 매우 편리합니다. 주변 유명 관광지로는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벚꽃으로도 유명한 신주쿠 교엔이 있어 벚꽃 축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특히 인기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일인당 1병의 크리스탈 카이저 생수(500ml)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고객들을 위해 여성 한정 DHC 스킨케어 세트를 프런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기 투숙을 위한 고객이 많은 호텔답게 6층에 셀프 세탁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세탁은 1회 200엔 (세제 자동 투입), 건조기는 30분 100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검색 최저가 189,445원 (객실1, 성인2인 기준)

*전 세계 호텔 비교 사이트 실시간 검색 요금으로, 이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와 정확한 요금 검색이 바로 가능합니다 ▼

호텔 기본 정보

도쿄호텔1-센트럴호텔도쿄

[주소]
도쿄도 신주쿠구 신주쿠 3-34-7

[전화]
(일본 국가 번호 81) 03-3354-6611

[체크인]
13:00(최종 체크인 24:00)

[체크아웃]
11:00

[총 객실 수]
129실

[관내 시설]
레스토랑, 금연 객실, 자판기, 세탁실(유료), 커넥팅 룸(일부, 예약 필요), 청소 서비스, 컴퓨터 사용 가능, 팩스 송신 가능, 마사지 서비스, 모닝콜, 택배

[객실 설비&비품]
텔레비전, 유료 비디오, 유선, 위성 방송(무료), 전기 주전자, 인터넷 접속(LAN 형식), 전기 주전자, 냉장고, 차 세트, 드라이어, 전기 스탠드
비데, 바디 샴푸, 샴푸, 컨디셔너, 세안 비누,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 캡, 브러쉬, 수건, 목욕 타올, 잠옷, 슬리퍼 등

[프런트 대여 가능 물품]
가습기, 다리미,바지 다리미, 전기 스탠드, 손톱깎이, 병따개, 휴대전화 충전기 (수량 한정)

[유료 서비스]
FAX, 복사, 세탁, 마사지, 택배

[조건, 주의 사항]
숙박 요금은 체크인 시 현금 또는 카드로 부과됩니다.
연락 없이 캔슬한 경우 및 당일 나타나지 않은 경우 숙박요금의 100%를 받고 있습니다.
취소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일 취소 : 숙박 요금의 80%를 받습니다.
전일 취소 : 숙박 요금의 20%를 받습니다.
호텔 내 주차장은 없습니다.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