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샌드위치1

일본 편의점 추천, 세븐일레븐에서 먹어야할 음식 베스트5

일본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일본 편의점 음식 탐방!
일본 편의점마다 특징과 주력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편의점 하나하나의 매력을 파악하며 물건을 구매하는것도 일본 여행의 재미 중 하나입니다. 이번 기사는 일본 편의점 추천 시리즈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간다면 꼭 먹어야할 베스트5 음식과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스타

세븐일레븐의 면요리 그 중에서도 파스타는 전부 맛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자렌지에 돌리면 딱 먹기 좋은 식감의 면발과 부족하지 않게 듬뿍 들어간 소스는 든든하고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파스타3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파스타2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파스타

세븐일레븐의 면요리, 그 중에서도 파스타는 진열되어 있는 종류 전부가 맛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자렌지에 돌린 후에도 여전히 먹기 좋은 식감을 유지하는 면발과 부족하지 않게 듬뿍 들어간 소스는 든든하고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냉동식품

일본 여행을 하며 묵고 있는 숙소에 주방이 있나요? 그렇다면 꼭 세븐일레븐의 냉동식품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일본을 오시는 여행자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지지 않은 것 같지만 무심코 지나치기에는 그 맛의 퀄리티가 매우 높습니다.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냉동식품

이 많은 냉동식품중에 제가 추천하는 것이 두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야끼오니기리입니다.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냉동식품1

한 봉지에 야끼오니기리가 두개가 들어 있습니다. 구운 주먹밥답게 입맛을 돋구는 불냄새와 짭잘한 간장의 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만약 여기에 세븐일레븐의 인스턴트 미소시루도 함께 곁들여 먹는다면 현지인 밥상 못지않은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합니다.

본편의점-세븐일레븐-된장국

참고로 야끼오니기리와 미소시루 콤비는 일본인들이 간편히 즐겨 먹는 아침식사 메뉴입니다. 혹시 투숙하시는 곳에서 전자렌지와 뜨거운물을 사용할 수 있다면 아침밥으로 시도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냉동식품 중 야끼오니기리와 더불어 제가 추천하는 것은 ‘츠케멘’입니다.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냉동식품2

위에 소개한 제품보다 조리법이 조금 복잡하지만 결코 냉동식품이라고 얕볼수 없는 하이퀄리티의 맛을 자랑합니다. 제법 큰 챠슈도 들어가 있고, 진하고 감칠맛 나는 면에 찍어 먹는 면발도 탱글한게 식감이 좋습니다. 이 제품을 발매했을 당시 편의점 간 앞다투어 냉동식품 츠케멘을 발매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세븐일레븐의 츠케멘이 챠슈나 멘나같은 기본 건더기도 확실히 들어가있고, 국물도 기본 츠케멘 국물에 유자의 은은한 맛과 향기를 더해 가장 평판이 좋았습니다.

*세븐일레븐의 츠케멘 조리법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샌드위치

이미 많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한 세븐일레븐의 샌드위치,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 제품을 꼽으라면 타마고 샌드위치와 이치고 샌드위치가 아닐까요?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샌드위치1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샌드위치2

달콤한 생크림과 커스타드 사이에 딸기가 듬뿍 들어간 이치고 샌드위치와 얇고 쫄깃한 식빵 사이에 부드러운 계란이 꽉 차있는 타마고 샌드위치는 단순해 보이지만 맛을 본 사람이라면 하나같이 ‘우리나라 웬만한 제과점 빵보다 맛있다’라며 찬사를 하게됩니다.

비프카레(세븐일레븐의 金시리즈)

세븐일레븐에서 꾸준히 밀고 있는 시리즈 상품 ‘金시리즈’.
식빵, 라면, 아이스크림 등 세븐일레븐에 가면 금색 포장지로 눈에 띄는 고퀄리티 시리즈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고 있는 金시리즈, 금의 비프카레(킨노 비후카레)는 세븐일레븐의 없어서는 안될 효자 상품입니다.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비프카레

22가지 향신료와 야채만을 사용하여 졸여낸 카레로 큼직하고 부드러운 블랙앵거스 소고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금시리즈 제품들은 하나같이 다 고퀄리티의 맛을 자랑하니 비프카레 이외의 제품들도 반드시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디저트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디저트

세븐일레븐의 디저트 중에서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계절 한정 디저트’입니다.
올 겨울 계절 한정 디저트는 스푼으로 떠 먹는 부드러운 식감의 생쇼콜라 입니다.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디저트

계절 한정인 만큼 추운 날씨와 어울리는 묵직하고 부드러운 쇼콜라의 맛이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여러분이 방문한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디저트를 확인해보고 맛보는 것도 일본여행 중 느끼는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마치는 말

일본편의점-세븐일레븐

일본 편의점의 선구자로 일컬어 지는 세븐일레븐, 알차고 든든한 한끼 식사류가 발달되어 있고 많은 이들의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현재 집집으로 세븐일레븐의 음식을 배달하는 서비스도 꽤 인기라고 하더군요. 일본인들의 세븐일레븐 사랑은 앞으로도 꾸준할 것 같습니다.

번외, 츠케멘 조리법

츠케멘1

봉지를 뜯으면 보이는 면과 소스

츠케멘2

먼저 면은 봉지를 뜯지 않은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려줍니다.
★검은 글씨가 있는 면을 아래로 향하게 렌지에 넣어주세요.

츠케멘3

츠케멘4

렌지에 돌리는 시간

츠케멘5

면이 익고 있을 때 뜨거운 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소스를 알맞은 그릇에 담아두세요.

츠케멘6

면이 다 익으면 차가운 물에 식힙니다.

츠케멘7

츠케멘8

면을 그릇에 담고, 뜨거운물을 소스에 부워줍니다

츠케멘9

완성된 츠케멘을 맛있게 먹어주세요.

츠케멘10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