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문화 중에 ‘카와이’ 문화가 있죠. 일본만의 특이하고 귀여운 옷이나 스타일을 가리키는 말인데요, 그 ‘카와이’ 문화의 발산지가 바로 도쿄 ‘하라주쿠’입니다. 아마 ‘하라주쿠’라는 지역은 여러분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그런 하라주쿠에서 2015년에 오픈한 뒤 내외국인들 모두에게 많은 주목을 모으고 있는 특이하고 새로운 카페가 있습니다. 그 카페 이름이 바로 ‘ KAWAII MONSTER CAFE’ 인데요, 이번에는 특별하고 새로운 이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KAWAII MONSTER CAFE
이번에 소개할 ‘KAWAII MONSTER CAFE’는 하라주쿠역을 내리시면 바로 보이는 다케시타 거리를 쭉 내려간 뒤에 오른 쪽으로 돌아 조금 더 걸어 가면 보이는 YM스퀘어라는 빌딩의 4층에 있습니다.
이 곳은 입구만을 봐도 아주 특이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큰 장난감같으면서도 현실감도 있어서 만화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안에 들어가면 네 가지로 방으로 나누어져 있고 모두 컨셉이 다릅니다. 어떤 방은 큰 과자로 만든 듯한 방, 어떤 방은 지붕이 다채로운 큰 버섯인 방 등…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신기한 세계가 펼쳐져 있습니다.
또 이곳의 특이한 점은 카페안에서 콘서트가 열린다는 것입니다. 가게 안의 중심에 회전목마가 설치되어 있는데 거기서 몬스터 걸이라고 불리는 여성들이 하라주쿠계의
귀여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귀여운 음악과 독특한 모습을 한 몬스터 걸 그리고 가게 안의 독특한 분위기가 어우러져서 여기서밖에 경험할 수 없는 질 높은 콘서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 만큼이나 독특한 음식
다음에 소개할 것은 이 곳의 특이한 음식들입니다. 지금까지 소개드린 것만 보면 이 곳이 카페인지 뭔지 모르셨을 것 같은데 이름이 ‘카페’인 만큼 다양한 음식과 음료수가 이 있습니다. 물론 평범한 음식들이 나올리가 없지요.
정말 다양하고 모두 먹기 아까울 정도 이쁘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음식들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몇가지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컬러풀한 색이 돋보이는 레인보우 파스타입니다. 이 스파게티는 면이 색갈이 하늘색, 빨간색, 노란색, 회색, 오렌지색의 5가지 색갈로 만들어져 먹어보지 않으면 무슨 맛이 날지 전혀 상상도 안가는 스파게티입니다.
그리고 마치 초콜렛 소스로 만든 것처럼 보이는 스테이크 등 제대로된 음식으로 보기엔 다소 어려운 음식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렇게 난해한 비주얼에 먹기 망설여지기도 하지만 먹어보면 이외로 맛있답니다.
*이러한 음식이나 가게안의 분위기를 더 살펴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kawaiimonster.jp
마치는 말
여러분 도쿄 하라주쿠 ‘KAWAII MONSTER KAFE’ 어떠셨나요? 아마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정말 특이하고 새로운 카페라는 것을 아셨을 것입니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또한 새로운 경험을 여행을 통해서 해보고 싶으시다면 도쿄로 왔을 때 하라주쿠를 돌라보시면서 여기 ‘KAWAII MONSTER KAFE’에 둘려보시는 것도 아주 특이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공휴일 전일 [런치]11:30~16:30(라스트 오더15:30) [디너]18:00~22:30(L.O. 22:00)
일요일, 공휴일 11:00~22:00(L.O.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