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쿠오잔

요즘 뜨고 있는 관광지 나고야 카쿠오잔(覚王山)

도쿄와 오사카 사이에 위치한 아이치현 나고야시는 나고야성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와 히츠마부시우나기(ひつまぶし鰻)와 같은 맛있는 먹거리가 유명한 곳입니다. 이런 나고야에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 한곳이 있는데요. 바로 “카쿠오잔(覚王山)”이라는 곳입니다.
일본 현지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자주 화제가 되고 있는 카쿠오잔은 최근 일본 유명 관광지 중 한곳으로 인정 받고 있는 추세로써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경치에 일본 내국인들도 멀리서부터 방문하기 때문에 평일,휴일 상관없이 늘 붐비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카쿠오잔의 추천 관광 장소 몇군데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닛타이지 日泰寺

첫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닛타이지(日泰寺)라는 큰 절입니다. 이곳엔 석가모니의 뼈가 보관되고 있는 곳으로 매달 21일이 되면 100개 가까되는 점포가 길거리에서 열려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타코야키,오코노미야끼,타이야키.미소카츠 등을 비롯한 맛있는 일식들이나 잡화,옷,구두 등 한국의 시장 같이 저렴하게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닛타이지에는 나라현에도 있는 오중탑(五重塔)이 있으니 닛타이지에 온 김에 좋은 기운을 받고, 일본 문화를 체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라메 나고야 ザラメナゴヤ

두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니따이지 근처에 있는 “자라메 나고야”(ザラメナゴヤ)라는 도넛 맛집입니다. 훈히 사람들이 찾는 도넛집과는 달리 한 번 먹으면 빠지는 중독적인맛으로 보기에도 좋고 독특한 식감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도넛 가게 입니다. 가격은 다른 도넛에 비해 값이 나가는 편이지만 가격에 비해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니 한번 맛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코메다 커피 コメダ珈琲

세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곳은 “코메다 커피”라는 카페입니다. 이 카페는 나고야에서 시작해 일본 전국에 프렌차이즈를 두고 있는 유명 커피점으로 나고야 명물인 오구라 토스트(小倉トースト), 모닝세트(モーニングセット)등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시로노와루’라는 디저트도 유명하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키친 히라키 キッチンひらき

네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곳은 ‘키친 히라키’라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카니 쿠리무 코롯케(게 크림 코로케カニクリームコロッケ)가 명물로 늘 이 코로케를 먹기 위해 방문한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이 식당에서 카니크림코로케가 가장 유명하지만 이 외에도 새우튀김,카라아게(닭고기 튀김),햄버그,돈카츠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며 전부 1000엔 이내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의 양을 그램(g)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식당의 분위기도 마치 가정집같은 따뜻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방문자 모두가 편한 마음으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치즈 메루쿠루 チーズ メルクル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곳은 “메루쿠루”라는 치즈 전문점입니다. 가게 자체는 작지만 일본 내에서 여기밖에 먹을 수 없거나 가게만의 오리지널 치즈가 있는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들이 판매되고 있는 곳으로 일본 내에서도 치즈 마니아들이 많이 찾고 있는 가게입니다. 치즈만 따로 구매 가능하지만 토스트나 사이드 메뉴와 함께 드실 수도 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가게입니다!

마치는 말

이상으로 나고야 카쿠오잔에서 추천하는 인기 관광지 소개를 마칩니다. 일본 나고야 여행을 준비하실 때 참고로 하시면 분명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요. 그럼 나고야 카쿠오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남기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카쿠오잔

© Basico – Fotolia

나고야 카쿠오잔 호텔 바로 검색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