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나카스

후쿠오카 나카스 포장마차(야타이) 베스트3

후쿠오카의 포장마차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면 바로 나카스를 들 수 있습니다. 나카스에는 저녁이 되면 많은 야타이(포장마차)가 열려 퇴근을 하는 회사원들이나 관광객 등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습니다. 거리 가득히 줄지어 있는 포장마차 중에서도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야타이 베스트3를 소개합니다.

타케짱 武ちゃん

교자로 유명한 후쿠오카 나카스 포장마차입니다. 지하철 나카스 카와바타 역에서 걸어서 7분의 거리에 있는 타케짱. 이 집의 자랑인 한입 사이즈의 교자는 고기보다는 야채를 주재료로 만들어 깔끔한 맛에 현지인들은 1차 보다는 2차로 이곳에 와 가볍게 한잔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금방 금방 만들어 내오는 교자이기 때문에 먹다보면 추가 주문을 하고 싶지만 여기 교자는 추가주문을 안받으니 처음에 많이 시키는 편이 좋습니다. 교자 이외에도 곱창이나 돼지고기볶음 등 술과 잘 맞는 메뉴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타케짱은 강가에 위치해 있고 인기가 많은 야타이인 만큼 항상 대기 행렬이 있습니다. 그러니 겨울에 갈 때는 옷을 조금 더 따뜻하게 입고 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영업시간: 19:00부터 26:30까찌
■가게주소: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一丁目 清流公園

카지시카 かじしか

처음으로 후쿠오카 포장마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지하철 나카스 카와바타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는 가게가 보입니다. 여성도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 포장마차 가게를 지향하고 있어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은 후쿠오카 포장마차입니다. 이곳에서는 다른 가게에서는 먹을 수 없는 쿠시야키를 맛볼 수 있는것으로 유명하며, 톤코츠 육수(돼지뼈)인데도 깔끔한 맛을 내는 라면의 맛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만약 일본어 회와가 가능한 분들이라면 붙임성 좋은 주인장이 서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말 걸어주기 때문에 보다 재밌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 못 들어가는 경우도 빈번하니 주말에는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번호: 090-1877-3773
■영업시간: 19:00~26:00
■정기휴일: 일요일
■가게주소: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中島町1

야타이 모리

보기드문 덴뿌라 전문 야타이 입니다. 지하철 나카스 카와바타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야타이 모리는 40년 동안 그 자리를 지킨 나카스 야타이 명물인데요. 40년 동안 이 가게를 영업해온 아저씨의 텐뿌라는 모듬 덴뿌라을 비롯해 생선, 굴 등 하나같이 모두 그 맛이 일품입니다. 30년 이상의 단골손님들도 있다고 할 정도로 후쿠오카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 가게에서 사람들과 어깨를 맞대며 서로 이야기도 나누며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야타이 모리는 특유의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야타이 입니다.

■영업시간: 17:00~25:00
■정기휴일: 일요일
■가게주소: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1

후쿠오카 나카스 호텔 바로 검색


후쿠오카-나카스

© fy2907fw – Fotolia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