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텐보스-꽃축제

일본 최고의 테마파크 나가사키 하우스 텐보스

큐슈에 사는 현지 일본인들에게 큐슈 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냐 묻는다면 주저없이 언급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나가사키 하우스 텐보스라는 이름의 테마파크 인데요. 하우스 텐보스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큐슈 여행지로 마치 일본속의 다른 제 3국을 다녀온 듯한 느낌을 주는 테마파크 입니다.
워낙 넓고 이벤트가 다양해 하루가 걸려도 전부 둘러볼 수 없기 때문에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는 나름의 계획을 생각하는것이 좋은데요. 그 계획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우스 텐보스의 매력 3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꽃의 왕국

일본에서 가장 넓은 정원을 보유한 이 곳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꽃 축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봄엔 튤립이나 시바자쿠라의 아름다운 자태를 여름에는 장미나 수국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세계 가든 플라워쇼가 개최되는 등 계절마다 다른 종류의 꽃과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2017년 꽃의 왕국 이벤트 일정을 보자면 700품종의 튤립을 볼 수 있는 튤립 축제(2월8일~4월18일*튤립축제의 하이라이트 주간은 3월19일~4월11일) / 큐슈 최대 규모의 꽃잔디 축제(4월2~25일) / 벚꽃 축제(3월 하순~ 4월 상순) / 2000품종의 111만송이 장미 축제(5월5일~6월13일) / 800품종 수국 축제(6월4일~7월4일) / 일본 최대 백합 축제 (6월18일~7월19일)로 예정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우스텐보스-꽃축제

© surbo_step – Fotolia

빛의 왕국

겨울의 큐슈 여행이라 하면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을 보는 것도 좋지요. 나가사키는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는 장소를 보유한 도시인데요. 그중 나가사키 하우스 텐보스는 일본에서도 손 꼽히는 야경이 아름다운 장소에 속합니다. 1300만개의 전구를 사용해 “빛의 폭포”나 “빛과 분수의 운하”를 표현해 낸 일루미네이션이 장관을 이루고, 20m의 높이에서 빛의 바다로 직접 다이빙 할 수 있는 “빛의 번지점프”와 같이 체험할 수 있는 시설도 있습니다.

하우스텐보스-야경

© Yusei – Fotolia

게임의 왕국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우스 텐보스 게임의 왕국도 아주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일본의 게임의 전반적인 역사를 이해할 수 있으며 5층 건물의 거대 미로를 포함해 44종류의 어트랙션을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왕국에서만 24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만큼 규모가 크고 종류가 다양하고 새로운 어트랙션이 매번 새롭게 등장하는 만큼 하우스 텐보스를 몇번을 방문해도 늘 새로운 게임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은 물론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 까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임이 분명합니다.

하우스 텐보스 호텔 ‘이상한 호텔'(変なホテル 헨나호테루)

하루만으로는 전부 즐길 수 없는 하우스 텐보스의 특징 상 주변에는 많은 호텔들이 있습니다. 하우스 텐보스 자체 내에서도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호텔이 하나 있습니다. ‘이상한 호텔(헨나 호테루)’라는 이상한 이름의 호텔로 로봇들이 경험하는 호텔입니다.
사람이 없이 로봇이 체크인 수속, 객실 안내를 해주고 짐을 옮기는 일 등 모든 일을 로봇이 관리해 주고 있는 호텔로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투숙이 될 것입니다. 또한 친환경 미래 도시라는 슬로건 아래 물과 전력, 쓰레기 재활용 등 자연친화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호텔의 경영 방침은 로봇이라는 유니크함과 더불어 칭찬해 주고 싶은 부분입니다.

나가사키 호텔 바로 검색

하우스 텐보스 정보

운영시간: 평일 10:00~22:00(주말 및 공휴일 09:00~22:00)
이용요금: 1DAY패스 대인6700엔, 중인5700엔, 소인4300엔, 시니어6200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http:// WWW.huistenbosch.co.kr /

호텔 리스트

꿀정보

인기 기사

  1. 회전초밥-하마즈시
    하마즈시(はま寿司)일본 회전 초밥집 비교를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하마즈시에 방…
  2. 도쿄-카구라자카5
    카구라자카(神楽坂)여러분은 도쿄 카구라자카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신주쿠, 하…
  3.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4
    'Fun&Fresh'라는 슬로건 하에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일본…
  4. 도쿄-나카노브로드웨이24
    오타쿠의 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면 쉽게 아키하바라(AKB)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도쿄…
  5. 도쿄-우에노-어린이도서관16
    아메요코, 동물원, 공원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도쿄 우에노(上野), 하지만 원래 우에…
PAGE TOP